CAFE

6월정출(상)

작성자비움(운영위원장)|작성시간26.06.15|조회수79 목록 댓글 5

신의한수엿던 정자 본부석.

땜시 낮에도 션함속에~~~

핸펀으로 올릴려니 사진이 두서가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리시뻥 | 작성시간 26.06.16 더위도 모르고 지낸
    2박3일 였네요
    즐겁고 재미난
    정출이였네요
  • 작성자영광 | 작성시간 26.06.16 그림 이 베리굿입니다
  • 작성자아라맨 | 작성시간 26.06.16 간만에 만남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수고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구리뻣맨@(카페지기) | 작성시간 26.06.16 조황도 좋았던 것도 신의 한수였습니다.
    암튼 애 많이 쓰셨습니다..
  • 작성자바우섬1 | 작성시간 26.06.16 방장님(구리뻣맨),운영위원장님(비움),이천님.락스님,평택님,그리고 많은님들 덕분에 시간 가는줄 모르고 지냈네요.
    특히 총무님께서 직접 요리해서 공수 해오신 닭개장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 보트방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