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12일(금)요일
춘천댐에서 6월 정출이 개최되었답니다
만나면 즐거움 가득한 가족같은 분들과 함께 했었던
그닐의 추억을 그림위주로 올려 봅니다
1. 전초전....
이날을 위해 락스형님께서는 귀한것 구하러 산으로 행차를 하셨었나 봅니다
운영진의 각고의 노력으로 결정된곳 신포리는
무더운 여름철 더위를 피해 낚시할 수 있고
무엇보다 아름다운 풍광과 맑은물
그리고 대물을 만날 수 있는곳 이더군요
언뜻 보아도
산삼과 능이가 보이는게
낚시가 아니라 몸보신 모임인것 같습니당~~~ㅋ
저것 먹음 뭐하남유~~
스지를 않는뎅~~~~ㅠㅠ
선발대분들늬 노력으로 순차적으로 도착하는 회원분들의 입이 즐거워 집니다~~~ㅋ
식사후 도착하는 순서대로 보트를 피고 포인트로 들어가 낚시를 하게 됩니다
바우섬형님의 첫붕어 소식은 모두의 전투력을 상승 시키고.........
밤이되면 초가을 처럼 춥기까지 한
밤낚시하기 좋은 여건이 만들어 지더군요
구리시뻥 형님의 염원과 같이
함께하신 모든분들께 행운의 어복이 내려 질까요?
<1부 끝...................2부 계속>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