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도 6월 정출(3부)

작성자생자리|작성시간26.06.16|조회수69 목록 댓글 4

4. 토요일 오후낚시

 

 

배터지게 먹고 나서

포인트로 들어가 봅니다

 

 

슬슬 나오기 시작하는가 봅니다^^

 

 

 

 

엄청난것을 건것 같지유?

 

 

 

 

가끔은 이런것도 나와 주는것 같더군요~~ㅋ

 

 

 

 

 

락스형님과 드림님의 소식이 단톡방에 실시간으로 올라 오고....

분위기는 점점 뜨거워만 갑니다~~~ㅋ

 

 

 

 

 

 

수초 언저리 보다는 속에서 주로 나오는것 같더군요

 

 

 

 

한편 저는 점심을 입빠이 드시고

늘어지게 오침을 즐겼었지유~~~ㅋ

 

 

창문을 모두 열고 누워 있으면

그런대로 시원한게 잠도 잘 오는것 같더군요

 

 

 

 

 

 

수초 속에서 나온다는 소리에 작업에 돌입해 봅니다

 

 

 

 

총 17개의 구녕을 만들어 놓고

입맛대로 채비를 내려 볼 생각 이지유~~~~ㅋ

 

 

 

 

 

사람 죽어~~~~~!!!

 

 

 

 

캐미꼽고 얼마 지나지 않은 시간에 딱 한번 입질을 받았었는데

줘도 못먹으니~~~~ㅠㅠ

 

수초 쳐내느라 힘을 다 뻇더만

결국 일찍 잠자리에 들게 되는군요~~~ㅠㅠ

 

 

항상 그래왔던것 처럼

이자리는 다음주 누군가가 들어 와서 초대박을 칠것 같습니당~~~~ㅠㅠ

 

 

 

 

<3부 끝..........................4부 계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움(운영위원장) | 작성시간 26.06.16 황금색 댐붕어매력에 뿍 빠졋습니다^^
    조행기 화이팅!
  • 작성자바우섬1 | 작성시간 26.06.16 멋찐 그림, 멋찐 글솜씨,로 이번 정출을 더욱 빛나게 하네요.생자리님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구리시뻥 | 작성시간 26.06.17 ㅎㅎ 한밤중에만나오던디
    그시간이면 용가리들은 모두 한밤중이니 ㆍ
    뻔히디요~
  • 작성자락스 | 작성시간 26.06.17 별안간 한인물사진이 혹시 송중기 아니면 심형래 햇갈리기도하고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술한잔하고보니 묵은자리도 아니고 생자리님 맛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