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징검다리 출석부

출석해요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작성시간26.06.06|조회수5 목록 댓글 4

낮기온은 많이 오르고 자외선 지수까지 높아지는 오늘도 자기의 자리를 열심히 지키며 맡은바 책임을 다하고 있는 우리 해구니들과 후반기교육장의 724기 아들들 그리고 훈련소의 725기 아들들 모두 그저 건강하게 안전하게 무사무탈하게 그리고 조금은 쉼시간이 있는 휴일 보내기를 바래봅니다

낮기온은 뜨겁고 자외선 지수도 높은 오늘도 징검다리 가족님들께서도 휴일 나들이시 대비 잘하시고 건강 잘챙기시고 시원함이 함께하는 즐겁고 행복한 휴일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682기/주원맘/계룡대(전역)/부산 | 작성시간 26.06.06 곧 수박도 과일가게에서 맨 앞줄로 나오겠군요
    어제 보다 기온이 약간 낮은듯 합니다

    현충일을 휴일 로만 보내지 말고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6.25 참전용사들과
    호국영령들을 추모하는날로 감사의 마음을 잠시나마 가슴에 새겼으면 합니다
    그 분들이 계셨기에 지금 편히 쉴수 있는거라 잊지말아야 할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않그래도 10시에 묵염 방송을 하더군요
    그 방송을 들어니 평소와 다른 생각이...
    오늘 하루도 시원하게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주원맘님
  • 작성자687/비단/동엽맘/1함대특임/전역 | 작성시간 26.06.06 더워지기전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길상사 다녀왔습니다
    요리집이였다가 후에 법정스님이
    계셨던 절입니다
    푸르름 더 해져 넘 아름다운 곳이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멋진곳을 다녀오셨군요
    충분한 쉼시간이 있는 시원한 시간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동엽맘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