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징검다리 출석부

출석해요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작성시간26.06.07|조회수5 목록 댓글 2

간간히 비는 내리지만 여전히 더위가 이어지는 날씨에도 자기의 자리를 열심히 지키며 맡은바 책임을 다하고 있는 우리 해구니들과 후반기교육장의 724기 아들들 그리고 훈련소의 725기 아들들 모두 그저 건강하게 안전하게 무사무탈하게 그리고 조금은 쉼시간이 있는 휴일 보내기를 바래봅니다

곳곳에 비가 내리지만 이어지는 더위가 있는 날씨에 징검다리 가족님들께서도 우천 대비 잘하시고 빗길 조심히 다니시고 건강 잘챙기시고 시원함이 함께하는 즐겁고 행복한 휴일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687/비단/동엽맘/1함대특임/전역 | 작성시간 26.06.07 주변 지인들 결혼식이 이제는 남의 일이 아니네요 ~~
    딸도 언능 가야할터인데 ~~
    오늘도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ㅎㅎ
    벌써 우리 아이들의 나이가 그리 되었는가요...
    그래도 다운이 겨운이는 아직은 조금 어린듯...
    울릉에는 잠시후부터 비가 온다더니 점점 흐려지고 있네요
    친구집 알바간 다운엄마 마칠 시간에도 비가 예보되니 드라이브 삼아 픽업 가야겠네요

    맛난 점심 챙겨 드시고 시원함이 함께하는 즐겁고 행복한 휴일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동엽맘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