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징검다리 출석부

출석해요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작성시간26.06.08|조회수7 목록 댓글 4

오전까지 비가 이어지고 살짝 높아진 파도의 날씨에도 자기의 자리를 열심히 지키며 맡은바 책임을 다하고 있는 우리 해구니들과 후반기교육장의 724기 아들들 그리고 훈련소의 725기 아들들 모두 그저 건강하게 안전하게 무사무탈하게 지내기를 바래봅니다

오전까지는 비가 내린다하니 징검다리 가족님들께서는 이른시간 출근길 조심히 다니시고 건강 잘챙기시고 시원함이 함께하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682기/주원맘/계룡대(전역)/부산 | 작성시간 26.06.08 연휴 잘 쉬고 또 감사한 하루 얻어 출근길에 올랐습니다
    마음은 힘들고 바쁘지만
    시작하는 월요일이 저는 왠지 좋더라구요~
    궃은날씨 지만 행복한 한 주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남들은 월요일이 제일 힘들다 하던데 역시 긍증마인드이신 주원맘님은 다르시군요
    즐겁게 시작하신 한주의 시작 월요일 오늘도 화이팅 하시고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주원맘님
  • 작성자687/비단/동엽맘/1함대특임/전역 | 작성시간 26.06.08 감기 기운으로 병원에 왔더니 환자가 많아요
    환절기 감기조심해야 겠어요
    오후도 행복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주말동안 비가 내려 기온이 오락가락 해서 그런가봅니다
    얼런 쾌차하시고 포근한 시간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동엽맘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