곳곳에 소나기 소식이 있지만 점점 맑아지는 날씨에 복무중인 우리 해구니들과 후반기교육장의 724기 아들들 그리고 훈련소의 725기 아들들 모두 그저 건강하게 안전하게 무사무탈하게 지내기를 바래봅니다
징검다리 가족님들께서도 화창해지는 날씨에 시원함이 함께하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682기/주원맘/계룡대(전역)/부산 작성시간 26.06.09 오늘도 행복해지는 일상을 맞이했습니다
어제 보다 뽀송해진 아침도 좋구요
오늘 또 무슨일이 일어날까?
무슨 좋은일이 일어날까?
궁금함이 썩~기분 좋게 만듭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울릉에도 아침부터 햇살이 좋아요
오늘 오전엔 아이들이 건강검진을 가서 학교가 조용할듯 하네요
저는 아이들 없을때 할수 있는 일을 해야겠지요
오늘 하루도 좋은 기분으로 시원함이 함께하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주원맘님 -
작성자687/비단/동엽맘/1함대특임/전역 작성시간 26.06.09 감기약의 효과로 아침이 개운하네요 ~~~
우리 징다페밀리 모두 오늘도 힘내고 화이팅 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좋아지셨다니 다행입니다
그래도 요즘 기온차가 큰듯해요
항상 건강 챙기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동엽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