곳곳에 소나기가 내림에 굳은 날씨에도 자기의 자리를 열심히 지키며 맡은바 책임을 다하고 있는 우리 해구니들과 후반기교육장의 724기 아들들 그리고 훈련소의 725기 아들들 모두 그저 건강하게 안전하게 무사무탈하게 지내기를 바래봅니다
소나기 예보가 있음에 징검다리 가족님들께서는 이른시간 출근길 조심히 다니시고 건강 잘챙기시고 시원함이 함께하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682기/주원맘/계룡대(전역)/부산 작성시간 26.06.11 벌써 목요일인가요...
하루는 긴듯하지만
일주일,한달은 순삭이네요
오늘도
일주일의 한페이지,
한달의 주제,
인생의 티끌을 덧붙히는 일상을 채우려합니다
멋지고 행복한 하루를 기대합니다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러게요
오늘은 유치원 아이들을 데리고 밖을 나갔다 와야하니 하루가 근방일듯 합니다
오늘도 더운데 건강 조심하시고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주원맘님 -
작성자687/비단/동엽맘/1함대특임/전역 작성시간 26.06.11 출석합니다 ~~~어제보다 더 좋은 오늘 ♡~~~~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동엽맘께서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동엽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