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징검다리 출석부

출석해요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작성시간26.06.12|조회수5 목록 댓글 4

다시금 낮기온이 오르면서 자외선 지수도 올라가는 날씨에도 자기의 자리를 열심히 지키며 맡은바 책임을 다하고 있는 우리 해구니들과 후반기교육장의 724기 아들들 그리고 훈련소의 725기 아들들 모두 그저 건강하게 안전하게 무사무탈하게 지내기를 바래봅니다

오늘은 낮기온도 올라 뜨겁고 자외선 지수도 높다하니 징검다리 가족님들께서는 출근길 대비 잘하시고 건강 잘챙기시고 시원함이 함께하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682기/주원맘/계룡대(전역)/부산 | 작성시간 26.06.12 맑디맑은 기분 좋게 만드는 주말 아침입니다
    낮기온이 오르고 조금씩 더워지겠지요
    건강 잘 챙기며 맛난것도 챙겨 먹으며 그렇게 무탈하게 보내고 싶네요
    뜻깊은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럼요
    밥이 보약이란 말도 있듯 머던지 맛난거 먹음 그것이 건강으로..ㅎㅎ
    오늘도 화이팅 하시고 시원함이 함께하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주원맘님
  • 작성자687/비단/동엽맘/1함대특임/전역 | 작성시간 26.06.12 조금 있음 월드컵 체코 🇨🇿 와 ⚽️ ⚽️ ⚽️ ⚽️ ⚽️ ⚽️ 경기가 있을 예정 입니다
    이것 저것 꿉꿉한 상황을 시원하게 날려줬음 합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우리 선수들 힘내어 잘하라라 믿어봅니다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동엽맘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