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징검다리 출석부

출석해요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작성시간26.06.15|조회수3 목록 댓글 4

때이른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날씨에도 자기의 자리를 열심히 지키며 맡은바 책임을 다하고 있는 우리 해구니들과 배치받은 자대로 이동을 하게될 724기 아들들 그리고 훈련소의 725기 아들들 모두 그저 건강하게 안전하게 무사무탈하게 지내기를 바래봅니다

오늘도 초여름 기온으로 많이 덥다하니 징검다리 가족님들께서는 더운 날씨에 건강 잘챙기시고 시원함이 함께하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682기/주원맘/계룡대(전역)/부산 | 작성시간 26.06.15 지금 이순간이 다시오지 않을 순간이고 이시간을 즐겁게 보내지 않으면 다음이란 없다는 생각으로 즐거움을 미뤄서는 안될것같습니다
    오늘도 즐건 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럼요
    현재의 시간은 흘러가면 그만이니 오늘도 행복한 마음으로 즐겁게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주원맘님
  • 작성자687/비단/동엽맘/1함대특임/전역 | 작성시간 26.06.15 아고 아고 덥습니다 ~~
    일보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이 더워 그런가 멀어요

    더위에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울릉에도 오후시간이 되면서 더워지고 있습니다
    통학차 내부가 많이 더워지겠네요
    아이들을 위해 약한 에어컨...ㅎㅎ

    오늘 남은 시간도 시원하게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동엽맘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