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 올라가면서 한낮의 더위와 자외선 지수가 높아지는 날씨에도 자기의 자리를 열심히 지키며 맡은바 책임을 다하고 있는 우리 해구니들과 자대로 이동하여 첫날을 보냈을 724기 아들들 그리고 훈련소의 725기 아들들 모두 그저 건강하게 안전하게 무사무탈하게 지내기를 바래봅니다
한낮의 무더위와 자외선 지수가 높은 오늘도 징검다리 가족님들께서는 뜨거워지는 날씨에 조심히 다니시고 건강 잘챙기시고 시원함이 함께하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682기/주원맘/계룡대(전역)/부산 작성시간 26.06.16 어제 딸 동기가 이번 8월에 해군으로 입대를 한다는 말을 들었는데 어찌나 반가운지
몇기쯤 되는지 꼽아 보기도 했답니다ㅎㅎ
입대 전 많은 경험을 해 본다고 그 힘들다는 쿠팡 알바 중 이라고 하네요
역시 해구니들은 뭐가 달라도 다르네요~
725기 아들들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일반병이면 아마도 728기쯤 되지 않을까 싶은데...
여자들은 보통 부사관 지원이라...
그 동기분도 부지런하네요
여러 경험으로 경험 익히기...
들서가면 잘할듯 싶네요
오늘도 많이 더우니 건강 챙기시고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주원맘님 -
작성자687/비단/동엽맘/1함대특임/전역 작성시간 26.06.16 오늘도 좋은날 ~~~다만 덥다는 것이죠
오늘도 맛난 점심드셨죠 ~~~
활기찬 오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많이 덥지요?
통학차량 정기검사가 있어 달아놓은 커턴을 제거하고 갔다왔더니 차안이 찜통입니다
아이들의 안전때문에 썬팅도 못하니 더한듯 합니다
돌아와서 커턴 다시 걸고 하니 땀이 절로 납니디
한참 더운 시간이니 조심하시고 시원하게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동엽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