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징검다리 출석부

출석해요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작성시간26.06.17|조회수3 목록 댓글 4

때이른 더위가 이어지고 자외선도 강한 오늘도 자기의 자리를 열심히 지키며 맡은바 책임을 다하고 있는 우리 해구니들과 훈련소의 725기 아들들 모두 그저 건강하게 안전하게 무사무탈하게 지내기를 바래봅니다

뜨거운 한낮의 더위와 자외선이 강한 오늘도 징검다리 가족님들께서는 대비 잘하시고 건강 잘챙기시고 시원함이 함께하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682기/주원맘/계룡대(전역)/부산 | 작성시간 26.06.17 소나기 소식이 있어서 그런지
    약간 밝지 못 한 날씨입니다
    농사나 텃밭 가꾸는 분들에게는 단비가 필요하겠지요
    우리 모두도 어디서든 필요한 존재들입니다
    우리 해구니들 덕분에 이렇게 평화롭게 일상을 즐길수도 있으니 너무나 필요한 소중한 존재들이 아닐수 없네요~
    감사하며 오늘을 소중히 보내겠습니다
    뜻깊은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이 나라를 지켜주고 있는 우리 해구니들 비롯 국군장병들 모두가 평화로운 우리의 삶을 지켜주니 소중한 존재들이지요
    그들의 건강과 무사무탈함을 빌어봅니다
    주원맘께서도 그 어느에게나 필요하신 분이세요
    오늘도 화이팅 하시고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주원맘님
  • 작성자687/비단/동엽맘/1함대특임/전역 | 작성시간 26.06.17 여름이지요 ~~~
    앞으로 건강관리에 신경써야겠어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갑자기 확 더워짐에 건강 잘챙기셔야합니다
    남은 오후 시간도 시원하게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동엽맘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