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징검다리 출석부

출석해요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작성시간26.06.18|조회수3 목록 댓글 4

곳곳에 소나기가 내리고 폭염의 더위가 있는 날씨에도 자기의 자리를 열심히 지키며 맡은바 책임을 다하고 있는 우리 해구니들과 훈련소의 725기 아들들 모두 그저 건강하게 안전하게 무사무탈하게 지내기를 바래봅니다

한낮의 폭염 더위가 있고 곳곳에 소나기가 내린다하니 징검다리 가족님들께서는 이른시간 출근길 대비 잘하시고 건강 잘챙기시고 시원함이 함께하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682기/주원맘/계룡대(전역)/부산 | 작성시간 26.06.18 어제 소나기 예보가 빗나가고
    오늘까지 예보가 이어지네요
    시간대가 조금씩 밀리며...
    비 내릴것만 같은 날씨가 기운없어 보입니다
    날씨에게 휩쓸리지 말고
    기운 내어 아침을 시작합니다
    저에겐 늘~소중한 하루 니까요ㅎㅎ
    뜻깊은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울릉에는 우리가 잠자는사이 소나기가 지나갔나 봅니다
    땅을 보니 그리 많은량이 아니라서 아침부터 습도가 높습니다

    소나기 예보가 있어니 조심히 다니시고 불볕 더위에 건강 챙기시고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주원맘님
  • 작성자687/비단/동엽맘/1함대특임/전역 | 작성시간 26.06.18 출석합니다 ~~~
    주식에 조금 관심을 가져볼까 합니다 소소하게
    ㅋㅋㅋㅋ 😆 소소하게 소소한 기쁨에 발한짝을 넣을까 말까 ~~공부해야 한다네요

    암튼 오늘도 행복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꼼꼼히 잘하실듯 하신데요
    화이팅 입니다
    오늘도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동엽맘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