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징검다리 출석부

출석해요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6

오늘도 곳곳에 소나기가 이어지고 폭염의 더위가 있는 날씨에도 자기의 자리를 열심히 지키며 맡은바 책임을 다하고 있는 우리 해구니들과 훈련소의 725기 아들들 모두 그저 건강하게 안전하게 무사무탈하게 지내기를 바래봅니다

폭염특보가 이어지는 오늘도 징검다리 가족님들께서는 대비 잘하시고 건강 잘챙기시고 시원함이 함께하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태극전사들 모두 화이팅 입니다
    좋은날 행복한날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동엽맘님
  • 작성자682기/주원맘/계룡대(전역)/부산 | 작성시간 26.06.19 여기 먼~부산에서도 응원의 힘을 보탭니다
    승리를 기원합니다
    아자아자~
  • 답댓글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울릉에서도 힘을 보태며...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주원맘님
  • 작성자708기/법성파더/서울 | 작성시간 26.06.19 근무 중인 우리 아이들도 승리의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도록 태극전사들이 화이팅 해주길 응원합니다.

    다음 주 토요일 전역인 708기 아들은 휴가 나와 있어서 집에서 혼자 치맥에 응원할 거라네요..

    그런데 징다에서는 708기 전역이 다음 주 금요일이던데, 배를 안타면 전역일이 늦춰지기도 하는건가요? 지상 근무자라 하루가 늦은건지...

    아무튼 오늘 하루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법성아들도 그날이 왔네요
    미리 축하드립니다
    복무기간동안 건강히 무사무탈하게 지내주었음에도 감사한 일이구요
    법성아들 전역날까지 행복한 시간 보내기를...
    오늘도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법성아버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