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징검다리 출석부

출석해요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4

높아진 파도와 비바람이 강한 굳은 날씨의 오늘도 자기의 자리를 열심히 지키며 맡은바 책임을 다하고 있는 우리 해구니들과 훈련소의 725기 아들들 모두 그저 건강하게 안전하게 무사무탈하게 그리고 조금은 쉼시간이 있는 휴일 보내기를 바래봅니다

비바람이 강한 오늘도 징검다리 가족님들께서는 우천 대비 잘하시고 건강 잘챙기시고 즐겁고 행복한 휴일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687/비단/동엽맘/1함대특임/전역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
    ☔️ 비가 와서 그런가 기온이 조금 내려갔어요~~
    행복한 토욜 오후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울릉은 비는 그쳤는데 바람이 강하게 부네요
    바람은 강해도 시원한감은 있네요
    조금은 시원해진 오후 행복하게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동엽맘님
  • 작성자682기/주원맘/계룡대(전역)/부산 | 작성시간 26.06.20 친한 언니 만나러 나왔다가
    따스한 날씨에 바람이 불어 션~했답니다
    주말 즐건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시원한 하루 보내셨지요?
    포근함이 있는 시간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주원맘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