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아진 파도는 여전하고 곳곳에 비나 우박의 예보가 있는 오늘도 자기의 자리를 열심히 지키며 맡은바 책임을 다하고 있는 우리 해구니들과 수료주를 시작하는 훈련소의 725기 아들들 모두 그저 건강하게 안전하게 무사무탈하게 지내기를 바래봅니다
우박과 소나기가 예보된 오늘도 징검다리 가족님들께서는 이른시간 출근길 대비 잘하시고 조심히 다니시고 건강 잘챙기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출근때는 안개가 심하더니 현재는 이슬비가 내리고 있네요
오늘도 화이팅 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주원맘님 -
작성자708기/법성파더/서울 작성시간 26.06.22 내일 복귀해서 전역대기 들어가는 우리 708기 아이들. 마지막까지 조심또조심 안전하게 지내고.
열심히 근무하고 있는 우리 해구니들도 안전하게 한 주 생활 시작해요.
우리 엄마빠들도 건강한 하루 시작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708기는 전역을...
725기는 수료가 있는 한주 이네요
708기 아들들 모두 끝까지 건강하게 지내고...
725기 아들들 역시 수료하는 그날까지 건강히 지내기를 바래봅니다
소나기가 내리면서 시원한듯해도 은근 더움이 있는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법성아버님 -
작성자687/비단/동엽맘/1함대특임/전역 작성시간 26.06.22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
월요병이 있었나 싶어요 ~~ ㅋㅋㅋㅋ
이번주도 힘차게 ~~~
-
답댓글 작성자섬백리향(682다운707겨운부/울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오전에 좀 흐리다싶어 밖에 일을 했더니 습도때문인지 은근 덥네요
살짝 더움이 있는 날씨에 건강 챙기시고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동엽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