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CJ 빗소리 (647기 양구맘/조리/서울)
|
작성시간
26.06.14
안녕하세요
29일 입영한다니
726기인가봅니다 어서오세요~
가입신청당시 아들이름과 기수를
적지않으셔서 준회업등업을 못해드렸어요
지금
준회원 등업 해드렸으니
카페 카테고리에 보시면
"정회원 등업요청"란이 보입니다
726기/00맘/사는지역
으로 이름변경하시고 (꼭 꼭 필수요건입니다)
등업요청 가셔서 질문에 답 다 써주셔야 정회원 등업이되세요
카페의 특수성으로 최소한의
기본규칙이니 번거로우시더라도 양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