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봄이 되면서 몇 개월 내내 산책로에서 부분적으로 공사중이라
올 봄에는 영상이나 꽃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오늘 올린 오리가족의 영상은 미리미리 찍어두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어제 오후에 잠깐 나가보니 어느새 무궁화꽃이 피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아침에 운동갔다가 몇 장 찍어서 올려봅니다.
다음검색
올해 봄이 되면서 몇 개월 내내 산책로에서 부분적으로 공사중이라
올 봄에는 영상이나 꽃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오늘 올린 오리가족의 영상은 미리미리 찍어두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어제 오후에 잠깐 나가보니 어느새 무궁화꽃이 피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아침에 운동갔다가 몇 장 찍어서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