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일상

수원천산책로에서

작성자맹꽁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8 목록 댓글 0

올해 봄이 되면서 몇 개월 내내 산책로에서 부분적으로 공사중이라

올 봄에는 영상이나 꽃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오늘 올린 오리가족의 영상은 미리미리 찍어두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어제 오후에 잠깐 나가보니 어느새 무궁화꽃이 피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아침에 운동갔다가 몇 장 찍어서 올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