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첫글! 작성자은성당(誾晟堂)|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nova 작성시간26.06.06 수고 하셨습니다. 저도 해서 쓸려면 맘 다지고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은성당(誾晟堂)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지기님은 한자도 많이 아시잖아요저는 돌아서면 까먹어서요어릴때 배운 글자는 콱박혀 있는데 중간에 배운 글자는 또랑 건너면 잊습니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nova 작성시간26.06.06 은성당(誾晟堂) 한자를 알고쓰니까 그렇긴 하지만 구성하는덴 좋은 점이 있긴 합니다. 그래도 힘들어요. 저도 배울땐 출품 작을 50장씩 써서 3장만 남기고 사부님이 다 버리더라고요. 2번정도 해서를 출품하고 이후엔 행초서를 계속 출품하고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은성당(誾晟堂)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nova 올가을엔 해서를 출품 해 볼까 생각만 그러합니다같은글이라도 해서가 높은 점수를 받는다고 들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