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늘 첫글!

작성자은성당(誾晟堂)|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nova 작성시간26.06.06 수고 하셨습니다. 저도 해서 쓸려면 맘 다지고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은성당(誾晟堂)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지기님은 한자도 많이 아시잖아요
    저는 돌아서면 까먹어서요
    어릴때 배운 글자는 콱박혀 있는데 중간에 배운 글자는 또랑
    건너면 잊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 nova 작성시간26.06.06 은성당(誾晟堂) 한자를 알고쓰니까 그렇긴 하지만 구성하는덴 좋은 점이 있긴 합니다. 그래도 힘들어요. 저도 배울땐 출품 작을 50장씩 써서 3장만 남기고 사부님이 다 버리더라고요. 2번정도 해서를 출품하고 이후엔 행초서를 계속 출품하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 은성당(誾晟堂)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nova 올가을엔 해서를 출품 해 볼까 생각만 그러합니다
    같은글이라도 해서가 높은 점수를 받는다고 들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