酒筆!

작성자은성당(誾晟堂)|작성시간26.06.16|조회수19 목록 댓글 4

서실에서 점심 회식하며 반주삼아 소주한병 마시고 썼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ova | 작성시간 26.06.16 좋습니다. 구성이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은성당(誾晟堂)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이~지금보니 넘 부끄러워요
    소주 한병반 마시고 썼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nova | 작성시간 26.06.17 은성당(誾晟堂) 주필이 더 멋있어보입니다. 주필이 저정도면 놀라운 실력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성당(誾晟堂)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nova 삐뚤빼뚤~정신없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