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 머

고민 상담,

작성자*산은 산*|작성시간26.06.07|조회수17 목록 댓글 3

 

 

 

 

 



고민상담

 

 



봄볕이 따뜻한 공원 벤치...

엄마와 딸이 다정히 앉아서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


딸이 조용히 엄마에게 속삭였다.


"엄마!... 나 가슴이 너무 크지?"


엄마는 웃으며...


"괜찮어!...그 정도는....."


"엄마 혹시!... 이모들도 가슴이 이렇게 풍선처럼 컸어?"


그러자 엄마가...

 

 




"그렇다고 니 이모들 중에 하늘로 
날아 간 년은 하나도 없었어!.
괜찮아"





< 모셔온 유머 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화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산은 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나산초 |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