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방대피훈련 🚨
불이났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알아보고
훈련을 통해 몸소 익혀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매번 훈련하는 이유를 물어보눈 친구들과
연습하는 이유를 이야기 나눠보았답니다 😍
🌎 6월 5일은 환경의날 💚
우리 친구들과 환경의 날을 맞이해
저번주부터 부지런히 모은 병뚜껑으로
키링을 만들어 유치원 주변을 산책하며
홍보하는 활동을 해보았어요 ☺️
처음에는 다가가기 어려워하던 친구들이
점차 한명 한명씩 “환경의 날이에요 예쁘게 사용하세요”
라고 이야기하며 전달하던 모습이 얼마나
기특했던 하루였답니다 ❤️❤️❤️
🐌 달팽이 이름짓기 💕
우리반의 새로운 달팽이의 이름을 정해보기로 했어요 !
투표의 의미도 알아보며 선거활동에도
관심을 가지는 가득둥이들이랍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