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햇살가득반

❤️가득둥이 소식 _ 6월 3주차 (2)

작성자햇살가득반 양지영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7 목록 댓글 0

🥔 감자수확활동 🥔
이번주에는 우리 가득반 친구들과
감자밭에 다녀왔어요😄
가기 전부터 어떤 감자요리를 해먹을지 이야기 나누며
몇 개의 감자를 캘 것인지도 얘기했답니다 💗

가정으로 가져간 후 우리 친구들이 맛있는 요리를
해먹은 사진을 보내주셔서 친구들과 어떤 요리를 만들어 먹었는지에 대해서도 발표해보았어요 💕
다음주에는 또 어떤 친구들이 발표할지 기대하는
가득둥이들 이랍니다 ☺️

친구들을 도와주느라 감자캐는 모습을 다 담지 못했어요 🥹
우리 예쁜 얼굴만한 감자와 찍은 사진 보내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