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이아몬드 작성시간 26.06.18 포도밭에서 시원한 막걸리는 안되구 와이너리에서 파라솔 아래서 레드와인에 치즈,파스타,이태리 음식이 물씬 풍기는 오~ 솔래미오~~~ 쬐금 더 허왕된 욕심을 부리자면 감빵에 있는 김호중더러 불러보라하고 난 ....ㅋㅋㅋ
오늘 내게 "오~ 소래미오"는 참으로 허망함이로다. -
작성자아이린 작성시간 26.06.18 오호....
이노래가
오~~ 솔래 미오 요 ?!! -
작성자오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꿈보다 해몽이 좋소~♧ ㅋ 시애틀의 여름, 낙원이 따로 없으니 즐기는 게 상책이지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