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감상실

Let It Be Me - Willie Nelson

작성자오르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5 목록 댓글 1

https://youtube.com/watch?v=_7OZ-isHhyE&is=mcmToIk3_lGFqz5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린 | 작성시간 26.06.23
    그대 날 떠나가도
    나 어찌 잊으리요..
    애타는 이마음
    렛 잇 비 미~~~ 🎵 🎶

    여고시절 노래 잘하는 친구와 어지간히도 불렀던 노래 🎵

    이 노래만 들으면 그때 그 친구들이 많이 생각납니다.
    혜숙이 한숙이 미영이.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