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인턴 합격시 출퇴근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meta| 작성시간12.06.10| 조회수401|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영현 3기. 작성시간12.06.10 네 그렇습니다. 보통 8-5제라고 해서 8시까지 출근해서 5시에 퇴근하지만 저는 6시에 퇴근을 했습니다. 6시가 괜찮아 보여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 met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6.10 와 정말 빨리 퇴근하네요...! 어디선가 인턴도 야근 꽤나 많다고 들어서 걱정했었는데 ...다행이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met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6.10 전반적으로 빨리 퇴근을 하는군요...자율출근은 정말 부럽네요
  • 작성자 영현 3기. 작성시간12.06.11 meta/ 네 인턴은 법적으로 초과수당이 나오지 않기때문이죠.! 그러나.. 사실 정규인턴은 다소 다른게 그 분들은 이제 최종면접을 보기위해서 스스로 남아서 열성을 다하시기도 한답니다.막 밤 9시까지요 ㅋㅋ 저희와는 다른부분이죠. 마음가짐이 다소 다르죠. 우리도 이 기회를 발판삼아 그 형님들이나 신입사원이 되봐요~!
  • 작성자 정문구(뭉구오빠야) 작성시간12.06.12 저 또한 연구개발쪽이었는데
    디딤돌 외의 함께 일하던 다른 인턴 친구들이 보통 7시 30~50분에 출근하고 사원분들은 8시 10~40분 사이로 주로 출근했었습니다. 저는 7시 50분쯤 주로 출근했고요.
    또한 야근의 경우에는 부서마다 다르지만 거의 없다고 봐도 될겁니다. 저같은 경우에 ''문구 인턴주제에 어딜 회사에 이리 오래 개겨 빨리 집안가? 인턴 니가 빨리가야 나도 눈치보고 빨리 퇴근할거아냐 인턴 오래있는거 아냐.'' 라고 농담진담 해주신 분들 많아서 5시 15~30분 쯤 퇴근했습니다. 다른 인턴친구들은 더 빨리가는 경우도 많았어요~
  • 작성자 3기정윤식 작성시간12.06.13 개인적인 차이는 있지만 저같은 경우는 할일이 많아서 스스로 야근을 했었습니다.
    출근은 아무래도 인턴이라 눈치보이지만 퇴근같은 경우는 스스로 할일이 끝냈을 때 퇴근하시는게 인턴 생활에 좋을꺼에요 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