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격투스포츠뉴스

[해외뉴스]이스라엘 아데산야가 UFC3 비디오 게임을 싫어하는 이유

작성자태권도 블루벨트|작성시간19.10.07|조회수135 목록 댓글 0

새로운 UFC 미들급 챔피언 이스라엘 아데산야가 공식 UFC 비디오게임을 하지 않는 이유는 그가 채드 멘데스와 너무 많이 닮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UFC 게임 개발자들을 비판했다.

아데산야는 UFC 243 경기 후 기자들과 만나 비디오게임 개발업체 EA스포츠가 자신을 경기에서 잘 묘사하지 못한 것으로 보고 발끈했다. 아데산야는 페더급의 채드 멘데스와 너무 많이 닮았다며 다음 시리즈엔 변화를 원한다고 말했다.

"이들이 나를 EA 스포츠(UFC 3)에서 골탕먹였고 내 몸을 채드 멘데스처럼 만들어준 이후로 나는 그 게임에 손댄 적이 없어."

"그들은 나를 스튜디오에 데려가서 올바른 자세나 킥등 모든것을 얻어야 한다. 그래서 난 게임이 싫어. 난 오직 현실에서 플레이 할 뿐이지."

아데산야는 인터뷰를 할 때 현실-비디오 게임 비교를 자주 꺼내기 때문에, 이것은 EA 스포츠가 그를 다음 시리즈의 얼굴로 만들어 그 표지에 올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처럼 보인다. 그들은 아데산야가 게임에서 자기 자신처럼 느끼게끔 해야 할 것이다.

그때까지 아데산야는 현실 옥타곤 안에서 바쁘게 지낼 것이다. 그는 첫 UFC 미들급 타이틀 방어에서 라이벌인 파울로 코스타와 2020년에 싸울 예정이다. 그가 그 싸움을 준비하는 동안, 아마도 EA 스포츠는 그의 다음 비디오 게임 캐릭터를 준비할 수 있을 것이다.



UFC3 비디오게임 아데산야의 모습



채드 멘데스



출처 앤디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