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높은하늘반 앨범

6월 18일(목) 감자 수확하기~♡🥔🥔

작성자최혜진선생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35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모님들과 함께하는
꼬마농부체험 활동으로
감자수확을 다녀왔습니다~🥔🥔
오늘 참여해주신
김다인어머님😊
송예원어머님😊
정혜빈 아버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하늘반 친구들은
이사장님의 설명을 잘 듣고
도움선생님들과 함께
감자밭에서 감자를 캐고 당근도 뽑고
예쁘게 사진도 찍어봅니다~🩷
오늘 우리 친구들이 열심히 수확한
감자와 당근으로 맛있는 요리를 만드셔서
드시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활동사진을 보시면서
이야기 나눠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