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키즈 카페에 다녀왔어요~~~

작성자다롱반쌤|작성시간26.06.23|조회수2 목록 댓글 0

키즈 카페에 몇번 경험을 한 다롱반 친구들~~~  이번에는 다양한 존을 탐색하고 자기가 좋아 하는 영역에서 즐겨 놀이도 하며 신나게 놀이를 하고 왔답니다. 넘 즐겁게 논 다롱반 친구들 ~~~ 어린이집에 가려고 하니 아쉬워하며 더 놀고 싶어 하며 응석도 부렸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무거운 발거움으로 출발~~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