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종씨앗나눔

재래종 보라색 감자 나누실 수 있는분 찾습니다.

작성자반의거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141 목록 댓글 14

어렸을때 집에 짙은 보라색(짙은 가지색 정도) 감자가 있었는데 어느해부턴가 심지를 않으면서 사라져버렸습니다. 대관령쪽엔 보라색 감자 개량종을 심는것 같던데 혹시 재래종 보라색 감자 가지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반의거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언젠가 제가 아버지께 "보라색 감자 왜 안심게 되었어요?"라고 여쭌적이 있었는데 지금 기억엔 소출이 적고 맛이 덜해서라고 하셨던것 같은데 저도 기억이 가물가물 합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 | 작성시간 01:52 new 반의거사 저도 동감입니다.
    재래종(토종) 자색감자를 안심는 이유로
    현대인이 선호하는 맛인 개량종 감자에 많은 분질감자가 아닌 점질감자인 것도 있는 것 같고,
    크기가 크지않아 갯수가 많아도 전체 무게는 적어서 생산성이 개량종 감자에 떨어지기 때문이란 생각이 듭니다.
  • 작성자늘찬서울 | 작성시간 2시간 50분 전 new 여기서 판매하는데 참고하세요^^
    https://www.sistersgarden.org/?act=shop.goods_view&GS=5434&keyword=%EA%B0%90%EC%9E%90
  • 답댓글 작성자반의거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5분 전 new 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늘찬서울 | 작성시간 13분 전 new 반의거사 https://m.blog.naver.com/jr1481/224308931878
    여기는 다양한 토종감자
    랜덤 4가지 판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