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양난]카틀레야 하와이안송

작성자금비(인천 영월)|작성시간26.06.23|조회수54 목록 댓글 4

드디어 카틀레야 하와이안송이 피었는데 향기가 너무 좋아요.

줄기가 이렇게 두꺼운데도 머리가 커서 누워서 세워주었어요.

주말에 여행 다녀오니 어제 이만큼 피었는데 꽃그림자님께서 사진을 보시고 하와이안송이 아닌 것 같다고 하셔서~

넌 누구니?
대체 누가 필런지 엄청 궁금했었는데 ~

오늘 드디어 피었어요~~
하와이안송이 맞대요.

꺄아~악~~~~
너무 이쁘자나요.
향도 아주 고급집니다.

얼굴도 크고 뽀샤시 발그레 ~
자주색립 러플 라인이 너무 이뻐요.

꽃그림자님 감사합니다~~~
하와이안송아 ~~
나랑 오래 같이 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짱(춘천) | 작성시간 26.06.23 new 자주러플로 꽃이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금비(인천 영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쁘죠?
    이제부터 2~3달간 이뻐하며 보려고요.
  • 작성자시나브로(경주)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까이~악~~~~^^
    너무 아름답습니다.
  • 작성자티나(양평) | 작성시간 26.06.23 new 어머나 ~
    너무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