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카틀레야 하와이안송이 피었는데 향기가 너무 좋아요.
줄기가 이렇게 두꺼운데도 머리가 커서 누워서 세워주었어요.
주말에 여행 다녀오니 어제 이만큼 피었는데 꽃그림자님께서 사진을 보시고 하와이안송이 아닌 것 같다고 하셔서~
넌 누구니?
대체 누가 필런지 엄청 궁금했었는데 ~
오늘 드디어 피었어요~~
하와이안송이 맞대요.
꺄아~악~~~~
너무 이쁘자나요.
향도 아주 고급집니다.
얼굴도 크고 뽀샤시 발그레 ~
자주색립 러플 라인이 너무 이뻐요.
꽃그림자님 감사합니다~~~
하와이안송아 ~~
나랑 오래 같이 살자~♡♡♡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