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매 작성자꽃과나(인천서산)|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춤추는별 작성시간26.06.03 지역이 서산이시면 노지월동이안되실거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과나(인천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ㅠㅠ성목이 될때까지 화분에서 집이랑 농장이랑 왔다갖다 해야할듯하네요팁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해원(광주/땅끝) 작성시간26.06.03 꽃과나(인천서산) 서산이 생각 보다 따뜻히니서 성목이 되면 월동 할거에요천리포수목원에 성목들 많이 있는것 보면요축하드립니다 저도 7개 정도 발아해서 지난주 집한채씩 마련해 줬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과나(인천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해원(광주/땅끝) 저두 인터넷 찾아보니 성목은 서산에서 월동이 가능하다고 하네요성녹이 되기까지 몇년이 걸릴지잘 관리해봐야겠급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이다(군포/예산) 작성시간26.06.03 싱그럽네요.저도 지난해 노지에 씨앗 파종해서 10개인가 났었는데 겨울 지나고 지금 3개가 살았어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과나(인천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저는 노지건 아직 한개도 안올라와서...올봄에 파종해서 너무 늦은건 아닌지 싶네요축하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만의사랑 (진주) 작성시간26.06.03 잘 키워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과나(인천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