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납매

작성자꽃과나(인천서산)|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춤추는별 작성시간26.06.03 지역이 서산이시면 노지월동이안되실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 꽃과나(인천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ㅠㅠ
    성목이 될때까지 화분에서 집이랑 농장이랑 왔다갖다 해야할듯하네요
    팁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해원(광주/땅끝) 작성시간26.06.03 꽃과나(인천서산) 서산이 생각 보다 따뜻히니서 성목이 되면 월동 할거에요
    천리포수목원에 성목들 많이 있는것 보면요

    축하드립니다
    저도 7개 정도 발아해서 지난주 집한채씩 마련해 줬어요
  • 답댓글 작성자 꽃과나(인천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해원(광주/땅끝) 저두 인터넷 찾아보니 성목은 서산에서 월동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성녹이 되기까지 몇년이 걸릴지
    잘 관리해봐야겠급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사이다(군포/예산) 작성시간26.06.03 싱그럽네요.
    저도 지난해 노지에 씨앗 파종해서 10개인가 났었는데 겨울 지나고 지금 3개가 살았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꽃과나(인천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저는 노지건 아직 한개도 안올라와서...
    올봄에 파종해서 너무 늦은건 아닌지 싶네요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나만의사랑 (진주) 작성시간26.06.03 잘 키워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 꽃과나(인천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