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티나(양평)
|
작성시간
26.06.03
한가득 예뻐요
-
작성자박짱(춘천)
|
작성시간
26.06.03
화사하니 예뻐요
-
작성자강가에(서울)
|
작성시간
26.06.03
밭데기로 멋져요
하우스 안일까요 ?
노지일까요 ?
씨앗파종으로 키우셨나요 ^^
-
답댓글
작성자모나미 (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하우스 트레이에 파종했다가 노지로 옮겨 심은 거예요~
-
작성자행복지기(안양/안산)
|
작성시간
26.06.09
화사하니 너무 예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