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 일/이년생초화류

사포나리아

작성자모나미 (춘천)|작성시간26.06.05|조회수95 목록 댓글 6
모종판에 씨앗 파종해 노지로 정식한 사포나리아가 꽃을 피우고 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빛노을*(경기) | 작성시간 26.06.05 예뻐요~
    야가 흰색도 있었군요ㅡㅎㅎ
  •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 작성시간 26.06.05 참 예쁘네요
    전 사라졌어요 ㅠㅠ
  • 작성자예쁜빛(부여) | 작성시간 26.06.05 흰색과 분홍이 어우러져ㅈ예쁘네요. 저는 작년에 씨앗을 챙기지 못해 아쉬웠는데 자연발아 된 몆포기가 예쁨을 주더라고요.
  • 작성자노랑해당(공주) | 작성시간 26.06.05 사포나리아 노지에 밭떼기로 피면 환상이더라구요
    모나미님댁에도 무리지어피니 더 멋져요
  • 작성자행복지기(안양/안산) | 작성시간 26.06.09 사포나리아 무리지어 피니 너무 사랑스러워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