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어초 작성자모나미 (춘천)|작성시간26.06.11|조회수8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우스에서 트레이에 파종해 노지로 옮겨준 아이라 아직도 여리여리하고 키도 작아요~가을에 이 아이를 화분에 옮겨 심어 하우스에서 겨울을 보내면 다음해 일찍부터 꽃을 피우고 꽃송이도 많이 달아주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 작성시간 26.06.11 넘 예쁘네요 작성자에덴동산(파주) | 작성시간 26.06.13 금어초가 월동은 안되어도 다년초네요 깔별로 이쁘네요 답댓글 작성자수선화전남.여순 | 작성시간 26.06.13 우리집 월동했어요 답댓글 작성자수선화전남.여순 | 작성시간 26.06.13 수선화전남.여순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에덴동산(파주) | 작성시간 26.06.13 수선화전남.여순 네 남부지방은 월동되나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