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 일/이년생초화류

종이꽃

작성자모나미 (춘천)|작성시간26.06.12|조회수64 목록 댓글 5

아직은 활짝 개화된 모습을 잡지 못했습니다

햇살 좋은 날 꽃잎을 활짝 열어 주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 작성시간 26.06.12 이쁘네요
    제겐 모두 사라진 꽃이네요
  • 작성자러브[서울] | 작성시간 26.06.12 벌써 피었군요
    우리건 아직 먼것 같은데
  • 작성자금빛햇살(춘천) | 작성시간 26.06.12 곱네요~
  • 작성자꽃을든반찬 | 작성시간 26.06.12 씨앗 뿌려서 이제 애긴데 올해. 꽃볼수 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모나미 (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날이 더워지면 잘 클 꺼예요 건조한 것을 좋아하는것 같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