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스위트 피( sweet pea)

작성자모나미 (춘천)|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임선주(천안) 작성시간26.06.13 저는 올해도 발아 실패네요.
    보기 좋네요
  • 작성자 노랑해당(공주) 작성시간26.06.13 스위트피 성공하셨군요
    저는 아직도 항상
    실패 중이예요 ㅎ
    근데 스위트피는 꽃차로
    만들던데 씨에는
    독이있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 모나미 (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스위트 피이 식물은 꽃도 줄기도 신경을 마비시키는 물질이 있댜는 군요
    차로 마실수 있는 버터플라이 피이라 하여 나비당 콩이 있는데 우리 한종나 에서도 인기가 있었지요
    이 아이와 혼돈해서는 안될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노랑해당(공주) 작성시간26.06.13 모나미 (춘천) 아 그러고보니
    버터플라이랑은 꽃이
    다르네요
    오늘 무주 샌님댁으로
    한밭뜰 정모에
    갔었는데 스위트피가
    너무 이뻤어요
  • 작성자 윤슬(경기) 작성시간26.06.13 여리여리 한게 색감도
    곱고 예쁘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