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 일/이년생초화류

다양한 썬빔

작성자모나미 (춘천)|작성시간26.06.15|조회수110 목록 댓글 10

 

예전에 우리는 기생초라 불렀는데 요즈음엔 썬빔으로 많이 불리는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빛노을*(경기) | 작성시간 26.06.15 예뻐요~~~♡♡♡♡♡
  • 작성자산드래미 (용인) | 작성시간 26.06.15 썬빔 이뻐요
    기생초국산 썬빔 외제?
    ㅎㅎㅎㅎ
  • 작성자청춘 (아산) | 작성시간 26.06.15 색상이 정말 이쁘네요
  • 작성자오강리 광주 | 작성시간 26.06.15 저 아이들 사이에서 또 새로운 아이들이 태어날 것 같은데.............
    그 아이 이름도. 기생초. 아니면 썬 빔이겠지요.
  • 작성자티나(양평) | 작성시간 26.06.15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