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 나의정원뽐내기

클레마티스 미쓰베이트맨

작성자세린아빠(화성동탄)|작성시간26.06.03|조회수184 목록 댓글 3

봄꽃들이 떠나고 화단이 다소 휑해졌습니다.


몇주 전 비바람에 모두 꺽여 잘라주었더니 몇개의 꽃이 핀 샤스타데이지.


명백만 유지하고 있는 달맞이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나브로(경주) | 작성시간 26.06.03 그래도 이쁩니다.^^
  • 작성자꽃이좋아(여수) | 작성시간 26.06.03 클레마티스, 수국 예쁩니다~.^^

    분홍 낮달맞이는 한 번 심으면 너무 많이 번져서 무서울 지경인데, 명맥만 유지하고 있군요~.^^

    곧 많이 번질지도 모르겠네요~.^^
  • 작성자보라빛들국화(경북) | 작성시간 26.06.05 남은 꽃들도 예쁨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