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뜨락에는~~ 작성자정안당(전남)|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시나브로(경주) 작성시간26.06.06 꽃보며 힐링합니다.아프리카킹 크리넘 꽃보신거 축하드려요.^^크리넘 종류 잎이 길면 잘라주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크리넘 잎이길면 잘라줘도 됩니다.크리넘 4종 키우고있는데 모두 잘라 줬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나브로(경주) 작성시간26.06.06 정안당(전남) 네,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둥2(광주) 작성시간26.06.06 접시꽃 지지대가 인상적이네요 저도 한번 응용해봐야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우리남편이 어찌나세심한지 접시콫들 다 지지대 했어요.지금은 괜찮지만 장마지면 모두 쓰러지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조*광주 작성시간26.06.06 저도 접시꽃 지지대 보고 오오 했네요ㅎㅎ정안당님 정원모습 볼때마다 참 잘가꾸신다 부러움으로 들여다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그저 흔한것들 뿐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국(여수-광주) 작성시간26.06.06 아~알스트로메리아도 크리스마스로즈 곁에서 키우는거보니 큰나무아래 그늘이 최적의 장소였군요.이러니 제 꽃밭 땡볕에서는 이파리가 타죽는 거였네요.정안당님 꽃보며 배워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크리스마스로즈를 금방 아셨네요.은목서 큰나무 그늘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국(여수-광주) 작성시간26.06.06 정안당(전남) 역시나 사람은 죽을때까지 배우는것이라든 돌아가신 우리할머니 말씀이 딱 맞습니다^^배워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시간26.06.07 블랙접시꽃과 빨간 접시꽃 강렬합니다. 왕보리수 탐스러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녜.접접시가 예뻐서 해마다 심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하(전남) 작성시간26.06.07 접시꽃 지지대는 처음 봅니다장부님 손길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새마다.낭편히 저리 하네요.안쓰러지고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화(대구) 작성시간26.06.07 쥔장님의 손길이 느껴집니다.대단하십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