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쁘게 피고 있는데 비가 내리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플로라(플로르) /충북 작성시간 26.06.09
오메 성희은아빠님도 이쁜 접시꽃에 간심 있으신갑따^^ -
작성자성희은아빠(서울) 작성시간 26.06.09 모든꽃에 관심이. 있습니다. 도종환 시인이 생각나서. ㅎㅎ
-
답댓글 작성자플로라(플로르) /충북 작성시간 26.06.09
ㅋㅋ 맞습니다 도종환님이 꽃못알님들께 조차 접시꽃을 전국구로 알리신 전도사 -
답댓글 작성자성희은아빠(서울) 작성시간 26.06.09 플로라(플로르) /충북 그분의 시가 그때는 왜 그리도,
-
작성자야생화좋아(서울,강화) 작성시간 26.06.10 이쁜접시 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