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 나의정원뽐내기

겹접시꽃4종

작성자별사탕(부산)|작성시간26.06.08|조회수235 목록 댓글 22

이쁘게 피고 있는데 비가 내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플로라(플로르) /충북 | 작성시간 26.06.09
    오메 성희은아빠님도 이쁜 접시꽃에 간심 있으신갑따^^
  • 작성자성희은아빠(서울) | 작성시간 26.06.09 모든꽃에 관심이. 있습니다. 도종환 시인이 생각나서. ㅎㅎ
  • 답댓글 작성자플로라(플로르) /충북 | 작성시간 26.06.09

    ㅋㅋ 맞습니다 도종환님이 꽃못알님들께 조차 접시꽃을 전국구로 알리신 전도사
  • 답댓글 작성자성희은아빠(서울) | 작성시간 26.06.09 플로라(플로르) /충북 그분의 시가 그때는 왜 그리도,
  • 작성자야생화좋아(서울,강화) | 작성시간 26.06.10 이쁜접시 잘보고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