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두번째 개화입니다
더운데도 넘 이쁘게 피어 기쁨을 주네요^^
다들 더위에 조심하시고 즐거운 가드닝 생활 보내셔요
델바 에스프리 드 파리
클레마티스
파울클레
미야비
w케이트
르두테
가와모토 타프타
미스테리유즈
모네
르두테
가브리엘
오딧세이아
리베룰라
페넬로페이아
안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그 자리에(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시니님^^
-
작성자보라빛들국화(경북) 작성시간 26.06.13 옥상에서 이많은 장미들을
키우신다니 놀랍습니다
너무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그 자리에(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그만 늘려야하는데 자꾸 늘어나요 ㅎㅎ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라빛들국화(경북) 작성시간 26.06.13 언제나 그 자리에(대구) 꽃을 좋아하다보니
저도 자제가 안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그 자리에(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보라빛들국화(경북) 그렇죠 ^^ 이렇게 핀 꽃을 보면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니 넘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