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아침 저녁이 선선하니 꽃이 이쁘고 장미들2차 개화를 시작해서
넘 좋으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더워지니
물 많이 드시고 더위 조심하셔요^^
레브리
타프타
에드왈 블랑
가브리엘
르리르
케이트
아오이나나
밀푀유
메긴치
아르고나츠
핑크빈티지
르땅데 슬리제
모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그 자리에(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물개(울산)
-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작성시간 26.06.13 참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그 자리에(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ㅎㅎ
-
작성자곳자왈올레(제주) 작성시간 26.06.15 자랑할 만한 자태의 장미들이네요. 이런 맛에 까시 찔려가면서도 키우겠지요? 즐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그 자리에(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물 주다 보면 항
상 한 두군데는 꼭 상처가 나 있는데도 그냥 그러려니 하고 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