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 나의정원뽐내기

[옥상정원]6월 13일 장미들

작성자언제나 그 자리에(대구)|작성시간26.06.13|조회수164 목록 댓글 12

아직 아침 저녁이 선선하니 꽃이 이쁘고 장미들2차 개화를 시작해서
넘 좋으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더워지니
물 많이 드시고 더위 조심하셔요^^

레브리

타프타

에드왈 블랑

가브리엘


르리르

케이트

아오이나나

밀푀유

메긴치

아르고나츠

핑크빈티지

르땅데 슬리제

모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그 자리에(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물개(울산)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 작성시간 26.06.13 참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그 자리에(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ㅎㅎ
  • 작성자곳자왈올레(제주) | 작성시간 26.06.15 자랑할 만한 자태의 장미들이네요. 이런 맛에 까시 찔려가면서도 키우겠지요? 즐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그 자리에(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물 주다 보면 항
    상 한 두군데는 꼭 상처가 나 있는데도 그냥 그러려니 하고 있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