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 나의정원뽐내기

루드베키아

작성자사랑한빛(충남)|작성시간26.06.14|조회수128 목록 댓글 6

게으른 농사 덕분에 여유있는 구역에 명품 루드베키아 씨앗 뿌린지 2~3년 큰풀만 제거했더니 한가득 루드베키아 밭이 되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한빛(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양앵초 (경기 안성) | 작성시간 26.06.14 와아 엄청 나네요
    멋져요
  • 작성자*달빛노을*(경기) | 작성시간 26.06.14 보기좋아요 꽃도오래가니 보기좋은 루드베키아 같아요!
  • 작성자대운산지기(부산) | 작성시간 26.06.14 드디어 루드베키아의 계절이 왔네요.
    보기 좋습니다
  • 작성자파하(전남) | 작성시간 26.06.18 명품루드베키아들만 보니 눈 높아져 큰일이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