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 나의정원뽐내기

[실외정원]장미

작성자연지/원주 •제천|작성시간26.06.15|조회수146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국(여수-광주) | 작성시간 26.06.15 와따메~이쁘요.
    역시 부지런~~~
    쉬엄쉬엄 해요.
    너무 이쁘잖아유~~~^^
    연지님 장미보고 필 받아 저도 아치 도전.
    이번주 토요일 작업시작합니다
    일년 뒤 이쁘게 키워서 자랑할께요~
  • 답댓글 작성자연지/원주 •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
    수국님
    잘 지내시죠?
    수국님네 아치에 장미가 만발하면 꼭 보여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수국(여수-광주) | 작성시간 26.06.15 연지/원주 •제천 연지님처럼 이쁘게는 못키워도 자랑할 날이 오것쥬?헤헤~
  • 작성자파하(전남) | 작성시간 26.06.18 💕 사랑사랑 다 이뻐요~~^^
  • 작성자부발꽃뜨락 | 작성시간 26.06.20 우와ㅡ
    대단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