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은 많이 이뻐요^^
이쪽은 비가 안 온지가 넘 오래되었어요
거의 다 화분이라 아침마다 물 주는게 넘 힘이드네요
한해 한해 틀려요 ~^ 아고 ~!!
페크로쉐
르두테
아오이후가
프레이즈
모네
어텀루지
아쥬르
빌나탈
클레마티스
페크로쉐
페넬로페이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그 자리에(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옥상이고 화분이라 물 주는게 좀 힘들어도 꽃 보는 재미에 즐겁게 하고 있어요^^
-
작성자양지 제라늄 작성시간 26.06.15 아름다운 정원입니다
꽃을 잘 가꾸셨네요
예쁜 장미꽃이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그 자리에(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장미는 향 좋고 계속 피어 주니 참 좋습니다^^
-
작성자꽃마루수국농원 작성시간 26.06.15 옥상에서 이많은 꽃들을 키우신단 말입니까 대단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그 자리에(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시간이 좀 되나 보니 그럭저럭 해나가고 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