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 나의정원뽐내기

[옥상정원]2026/6/15 오늘 옥상

작성자언제나 그 자리에(대구)|작성시간26.06.15|조회수106 목록 댓글 8

아직은 많이 이뻐요^^
이쪽은 비가 안 온지가 넘 오래되었어요
거의 다 화분이라 아침마다 물 주는게 넘 힘이드네요
한해 한해 틀려요 ~^ 아고 ~!!

페크로쉐

르두테

아오이후가

프레이즈

모네

어텀루지

아쥬르

빌나탈

클레마티스

페크로쉐

페넬로페이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그 자리에(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옥상이고 화분이라 물 주는게 좀 힘들어도 꽃 보는 재미에 즐겁게 하고 있어요^^
  • 작성자양지 제라늄 | 작성시간 26.06.15 아름다운 정원입니다
    꽃을 잘 가꾸셨네요
    예쁜 장미꽃이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그 자리에(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장미는 향 좋고 계속 피어 주니 참 좋습니다^^
  • 작성자꽃마루수국농원 | 작성시간 26.06.15 옥상에서 이많은 꽃들을 키우신단 말입니까 대단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그 자리에(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시간이 좀 되나 보니 그럭저럭 해나가고 있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