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 나의정원뽐내기

놀이터가 자생지인 제비난초

작성자금비(인천 영월)|작성시간26.06.16|조회수152 목록 댓글 24

해발 500에 있는 산 밭을 사서 땅을 밀고 놀이터를 만드는 과정에서 자생지였을 제비난초가
커다란 나무 더미에 깔려서 촉을 내고 있어서 안스러우면서도 너무나 기뻤지요.

여기 보세요. 우측이 튜울립 심은 꼭대기 밭이거든요.

제비난초가 맞을 것 같아서 지켜 보았죠

딱 봐도 제비난초였거든요.

역시나 제비난초가 피었어요.

점점 꽃대가 길어지더니~
향을뿜기 시작해서~

근처에만 가도 향이 나요.

얘도 앞으로 차출 될거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금비(인천 영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쩐이 딸려요ㅋ
  • 작성자맑은영혼(김포) | 작성시간 26.06.16 넓은 땅 내 놀이터가 있어서
    얼마나 좋을까요 생각만하도 웃음이 절로
    나오네요 제비난초가 향이
    있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금비(인천 영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향이 좋아요.
    여러포기가 피면 진해요
  • 작성자파하(전남) | 작성시간 26.06.18 제비난초의 귀환? 축하축하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금비(인천 영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